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 파트너 초청 행사 개최

2016-03-02 14:02
용인--(뉴스와이어)--2월 25일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는 파트너 및 고객을 초청하여 더 플라자에서 2016 신년 행사를 개최했다.

약 60여 명의 주요 대리점 관계자와 고객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2015년 사업 성과와 함께 앞으로의 사업 전략과 계획을 공유하는 데 그 주안을 두었다. 더불어 주요 제품들이 함께 전시되어 참석자들이 직접 눈으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고 담당자와의 교류를 통해 고객 경험 가치를 높이고자 하였다.

한국 지사 사업부장인 엄상윤 부장은 “글로벌 경기 침체와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와 함께 동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파트너 사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며 2016년에는 더 큰 목표를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엄상윤 부장은 2015년 사업 실적과 주요 프로젝트를 발표하였다.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는 이번 행사가 초청 인원의 완벽한 참석과 주요 메시지가 담겨 있는 각 발표 세션을 통해 행사 자체의 의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개요
보쉬의 시큐리티시스템즈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안전, 커뮤니케이션 관련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 제조사이다. 약 11,955명의 직원들이 전 세계에서 약 15억 유로의 매출을 일으켰으며 여러분의 생명, 빌딩과 자산을 보호하는 것을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목표로 삼고 있다. 시큐리티시스템즈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물리적 안전에 관련된 영상 감시, 침입 감지, 화재 경보, 비상 대피 안내 방송, 출입 통제 및 빌딩 관리 시스템 등을 포함한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관련 공연장 등에 사용되는 전문 음향 장비, 전 세계 1위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회의 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분포된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해내고 있으며, 수많은 기반 시설과 건물 등에 보쉬의 제품이 여러분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추가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boschsecurity.co.kr

웹사이트: http://kr.boschsecurity.com

연락처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Sales Country Marketing
신윤빈 대리
031-326-6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