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 네이버 글로벌 비즈니스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공식 제공사로 선정

2016-03-07 09:00
런던--(뉴스와이어)--선두적인 글로벌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digital performance marketing) 에이전시인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CEO 최진용 대표)는, 오늘 자사가 국내 대표 검색 포털 서비스 회사인 네이버에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Google Analytics Premium: GAP)’를 공식 제공하는 제공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이하 GAP)은, 웹과 모바일의 사용자 행태 분석과 디지털 마케팅 효과 분석 등을 통해 기업들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유료 트래킹 툴이다. 기존에 많은 기업들이 구글 애널리틱스의 무료 버전을 사용했으나, 최근 보다 심도 있는 분석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GAP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이다.

GAP 공식 리셀러 자격을 갖고 있는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는, 이번 선정을 통해, 네이버가 GAP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 구축에 관한 컨설팅, 네이버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플랫폼 활용 교육과 신규 기술과 자료를 제공하는 등 여러 가지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의 마케팅 테크놀로지 (Marketing Technology)를 담당하고 있는 심규선 차장은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가, 이번에 국내 최고의 포털 검색 서비스 회사인 네이버로부터, GAP를 공급하는 공식 제공사로 선정 받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네이버 역시 라인웹툰, 글로벌 라이브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V(브이), 밴드(BAND) 등의 서비스들이 글로벌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면서 해외 트래픽 데이터 분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상황이다. 네이버와의 계약 체결은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가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과 서치 엔진 마케팅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증명해 주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심 차장은 이어, “GAP에 대한 기업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국내에서도 데이터 중심의 마케팅 (Data-driven Marketing)에 대한 관심이 보다 현실화 되어가는 현상으로, 네이버 역시 이 툴을 통해 좀 더 심도 있게 사용자 행태를 분석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의 CEO 최진용 대표는 “향후에도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이프로스펙트 코리아는 지난 2014년 6월 구글 웹로그 분석 인증 파트너(Google Analytics Certified Partner, 이하 GACP) 선정에 이어, 그 해 7월,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리셀러 (Google Analytics Premium Authorized Reseller)로 공식 선정된 바 있다.

아이프로스펙트(iProspect) 개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Dentsu Aegis Network) 소속의 선두적인 글로벌 디지털 퍼포먼스 대행사인 아이프로스펙트(iProspect)는 세계적으로 성공한 많은 브랜드들의 유료 검색, 소셜 미디어 전략, 검색 엔진 최적화, 디스플레이 미디어, 쇼핑 엔진의 비교, 전환율 최적화, 모바일 마케팅과 어트리뷰션 모델링과 관리, 리서치, 그 외 관련된 다른 서비스들을 통해 고객사의 온라인 마케팅 투자 대비 효과 (ROI)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Dentsu Aegis Network) 개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www.dentsuaegisnetwork.com)는 덴츠 Inc.의 계열사로, 디지털 시대를 위한 최초의 진정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이다. ‘Innovating the Way Brands Are Built (브랜드가 성장하는 방식을 더욱 혁신적으로)’를 모토로 하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8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브랜드 (Carat, Dentsu, Dentsu media, iProspect, Isobar, mcgarrybowen, Posterscope and Vizeum)와 Amnet, Amplifi, Data2Decisions, Mitchell Communications (PR), psLIVE and 360i 와 같이 성장하고 있는 멀티 마켓 브랜드의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브랜드, 미디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110개국에서 23,0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일하고 있다.

아이프로스펙트: http://www.iprospect.com

연락처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홍보대행
The Public Relations Plus
신동구 대표
070-4251-4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