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전 직원을 위한 해외 워크샵 가져

175명의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직원들이 함께 대만에서 팀워크를 다지는 소통과 화합의 자리를 마련

2016-05-13 11:10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시대를 위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인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는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2박 3일 간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만에서 워크샵을 실시했다.

대만 현지의 여러 명소를 방문하며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대만의 이름난 관광지 외에도 팀 별로 미션 수행과 장기자랑 등 팀워크를 다지고 임직원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특히 팀별 미션에서는 지도와 미션지, 그리고 소정의 미션 수행비 만이 주어진 상태로 미션을 수행하게 해 각 팀의 재치와 순발력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그리고 소망을 적어 하늘에 띄우는 천등 날리기를 통해 앞으로의 발전을 함께 기원하기도 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는 2015년, 자사 내 미디어 부문 에이전시인 캐러트 코리아와 덴츠 미디어 코리아가 캠페인 아시아-퍼시픽(Campaign Asia-Pacific)이 매해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올해의 대한민국 미디어 에이전시 (Media Agency of the Year for Korea)’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하였고, 아이프로스펙트가 네이버의 구글 애널리틱스 프리미엄 (Google Analytics Premium) 제공사로 선정되는 등 전 부문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보여오고 있다.

나가이 요시히로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CEO는 “이번 워크샵은 그간의 직원들의 노력에 대한 감사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한 다짐의 자리로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는 ‘fun, fame, fortune한 회사가 되자’라는 것을 모토로, 직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며 사회적인 의무를 다하는 즐거운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개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덴츠 Inc.의 계열사로, 디지털 시대를 위한 최초의 진정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이다. ‘Innovating the Way Brands Are Built (브랜드가 성장하는 방식을 더욱 혁신적으로)’를 모토로 하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8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브랜드 (Carat, Dentsu, Dentsu media, iProspect, Isobar, mcgarrybowen, Posterscope and Vizeum)와 Amnet, Amplifi, Data2Decisions, Mitchell Communications (PR), psLIVE and 360i 와 같이 성장하고 있는 멀티 마켓 브랜드의 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브랜드, 미디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110개국에서 23,0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일하고 있다.

연락처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 홍보대행
The Public Relations Plus
신동구 대표
070-4251-405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