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10일 7시 온라인 스파르타 라이브 설명회 개최

2016년 공인중개사 입문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전략 제시

설명회 참석자 전원 강의 할인 또는 적립금 및 다양한 추첨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3-09 14:34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수험 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사이트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이 10일(목) 오후 7시 온라인 스파르타 합격전략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문각 공인중개사는 코엑스 및 지방 설명회에 참여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과 계속된 설명회 미참석 수험생들의 요청에 힘입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박문각 스타 강사진과 함께하는 차별화된 학습 전략 소개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 누구에게나 완벽한 합격 솔루션이 제공되는 콘텐츠로 구성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PC와 모바일 모든 환경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는 참석자 전원에게 온라인 강의 할인 쿠폰 또는 적립금 지급 외에도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박문각 탭)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주요 도시에서 온라인 스파르타 합격 전략 설명회를 실시했으며 향후 다양한 커리큘럼 및 이벤트를 통해 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앞당길 여러 행사를 계획 중이라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공인중개사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 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공인중개사 랜드스파 홈페이지: http://www.Land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