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통합 공식카페 ‘맘스퀘어’ 오픈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3-17 09:3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는 현재 운영중인 8개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지비/지오비, 소르베베 먼치킨, 세이프티퍼스트, 끌로렌, 베베꽁뽀, 스모비를 통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공식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

엄마와 아이를 위한 육아광장이라는 모토로 새롭게 선보이는 ‘맘스퀘어’ 통합카페에서는 각 브랜드 소식이나 YKBnC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단, 이벤트등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육아광장, 수다광장 등을 통해 타 육아카페와 마찬가지로 육아맘들의 친목공간으로써의 기능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맘스퀘어 통합카페는 육아맘, 예비맘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임신, 출산, 월령별 육아정보, 육아용품 사용 후기 및 정보 등을 쉽게 알 수 있어 특히 임신중인 예비맘의 경우 해당 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좀더 쉽게 수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통합카페 오픈을 기념해 맘스퀘어 카페에서는 3월 16일부터 27일까지 소문내기이벤트를 진행하며 카페 앱을 다운로드하고 통합카페 오픈과 에스베이비몰 리뉴얼 소식을 개인블로그, 육아/지역카페, 개인 SNS등에 알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제주하얏트숙박권, 26만원 상당 에어스마트 유모차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