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치킨, 쏟지 않고 마실 수 있는 ‘미라클 360컵’ 체험단 모집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3-21 08:34
성남--(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의 글로벌 유아용품전문 브랜드 먼치킨(munchkin)에서 27일까지 쏟아지지 않는 컵 ‘미라클 360 컵’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피컵과 손잡이컵 2종으로 출시된 미라클 360컵은 아이가360도 어느 방향에서 마셔도 쏟아지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치킨 미라클컵은 하트 보호벨트가 있어 아이가 마시는 물의 양을 조절하고 뛰어난 밀봉력으로 물을 쏟거나 흘리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빨대 없이 빨아들이는 흡입력을 이용해 물을 마시는 원리로 되어 있어 아이의 구강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세척 또한 간편해 3개의 구성품인 하트밸브, 흘림방지 리드, 컵을 차례로 분리하여 세척하면 된다.

미라클 컵은 그린, 블루, 오렌지, 핑그 네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장단계 및 물이 나오는 속도에 따라 손잡이컵과 시피컵중에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한편 YKBnC 통합카페인 ‘맘스퀘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체험단 모집에서는 6개월 이상 자녀를 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스크랩 한 후 해당 URL과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20명에게는 미라클 360 손잡이컵과 시피컵이 무상으로 지급되며 우수 리뷰어 5인에게는 컵케익 물총놀이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