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주부 전문청소 서비스, 지마켓 입점에 일평균 방문자수 2만 명 육박

뉴스 제공
홈스토리생활
2016-03-23 11:49
서울--(뉴스와이어)--지마켓에 입점한 대리주부의 전문청소 서비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2월 29일, 본격적인 봄철 청소 시즌에 맞추어 지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한 전문청소 서비스는 ‘응답하라 1988’로 친숙한 배우 라미란을 앞세워 홍보에도 힘을 더했다. 입점과 동시에 입점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해당기간 일평균 방문자수(UV)는 2만 명에 육박했다.

뜨거운 열기와 빠르게 퍼져나간 소문에 언론사도 반응했다. 채널A ‘아침경제 골든타임’ 프로그램을 통해 보도되어 TV 시청자들에도 소식이 전해졌다. 인터넷 뉴스를 통해서도 많은 보도기사가 나왔다.

직접 대리주부 앱을 통해 전문청소 서비스를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스마트폰에 대리주부 앱을설치하면 편리하게 전문청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대리주부는 대리주부 앱에서는 전문 청소 서비스뿐만 아니라 가사, 산후, 육아, 이사, 전문청소에 이르는 모든 홈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다며 봄철 대청소 이슈와 함께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싶어하는 수요가 급증할 것이라고 예상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마켓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를 통해 적시에 지마켓 입점을 하였고, 입점과 동시에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한 것 역시 주요 성공요인이라며 지마켓과의 전략적 제휴관계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밝혔다.

대리주부는 앞으로 가사, 이사, 산후, 육아 등 다양한 홈서비스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O2O 서비스 플랫폼인 대리주부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활동에 대해서도 긴밀하게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홈스토리생활은 중·장년층에게 재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20~30대 여성의 가사와 육아 부담을 덜어주어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국가발전에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로 편리하게 생활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대리주부 앱을 통해 고객 편의와 고객 만족 증가를 위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대리주부 지마켓: http://search.gmarket.co.kr/Search.aspx?list_type=...
대리주부: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

연락처

홈스토리생활
플랫폼사업팀
심윤정 사원
02-6004-88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