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베이비몰,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3-24 09:01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는 자사에서 운영중인 유아용품전문쇼핑몰 에스베이비몰을 전면 리뉴얼하여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세일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에스베이비몰에서는 수량한정 일일특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중이다. 지난 21일부터 진행중인 일일특가 S딜 이벤트 에서는 지오비 포킷, 맥시코시 로디픽스, 퀴니 제프엑스트라 2.0이 차례로 완판을 기록했고 31일까지 매일 1개 품목씩 진행될 남은 특가에서는 지비 에어무브, 퀴니 버즈엑스트라, 맥시코시 토비, 소르베베 로빅 제품등을 최대 65%까지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달 말일까지는 에스베이비몰 홈페이지에 새로워진 쇼핑몰의 첫 느낌이나 리뉴얼 축하 메세지를 댓글로 달면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27일까지 퀴니, 맥시코시, 지비 전용 액세서리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리뉴얼 오픈기념으로 진행한다.

YKBnC담당자는”에스베이비몰은 이번 리뉴얼에서 전반적인 디자인 퀄리티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연령별 추천상품, 인기 키워드 검색등의 쇼핑 편의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며 “오픈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