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하이체어 트립트랩과 함께 스토케 브랜드 및 디자인 철학 보여줄 전시 공간 운영

현장 클래스, SNS 이벤트,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6-03-24 09:13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이한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회로, 내 손으로 내 집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홈 큐레이션(Home Curation)’을 주제로 진행된다. 스토케는 이러한 주제에 맞게 아이의 상상력 및 창의력을 길러주고 부모와의 교감을 강화할 수 있는 북유럽식 아이방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고객 클래스, SNS 이벤트,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먼저 스토케는 스테디셀러이자 브랜드의 아이코닉 디자인 제품인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을 중축으로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브랜드와 트립트랩 의자 특징을 알려주는 브랜드 존, 컬러풀한 트립트랩을 탑처럼 쌓은 트립트랩 오브제, 실제 북유럽 가정집을 그대로 재현한 스토케 홈 존을 선보일 예정. 또한 4인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 스페셜 에디션으로 트립트랩을 작품화해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존이 마련돼 행사 기간 부스를 찾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스토케는 오는 30, 31일에 사전 모객된 부모 및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아이의 심리 발달을 돕는 미술 클래스를 진행한다.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SNS 이벤트를 실시하며 트립트랩, 맞춤형 유아 가구 홈 컬렉션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 기간 중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동일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토케 코리아 변지환 대표이사는 “스테디셀러이자 국내 유아용, 인테리어 의자로 각광받고 있는 트립트랩 1000만대 돌파를 앞두고, 고객 감사 차원 및 스토케 디자인 철학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전시 기간 동안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꾸며진 트립트랩을 비롯해 스토케 주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및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1972년 피터 옵스빅(Peter Opsvik)이 디자인한 ‘트립트랩’은 스토케 최초의 유아용 제품으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됐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트립트랩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아이들에게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하며, 아이의 성장에 맞춰 14단계로 발판 높이 조절이 가능해 성인이 된 이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핑크, 위트 옐로우, 헤이지 그레이를 포함해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최근 집안의 포인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토케 온라인스토어: http://www.stokke.com/KOR/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