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2016년 2차 경찰시험 대비 김승봉 미라클 클래스 개강

2016년 경찰 형법·형소법의 최적의 합격 전략 제시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3회독 혁신적 커리큘럼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3-24 11:59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에서 새롭게 개설되는 형법, 형소법 3회독 커리큘럼 ‘김승봉 미라클 클래스’가 개강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은 9월 3일 2차 경찰 채용 필기 시험을 대비해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형법과 형소법의 완벽한 전략과 해결책을 제시할 본 강좌는 1단계- 개념과 이해력 정립, 2단계- 추론 및 개념완성, 3단계- 실전대비 순의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오프라인 학원 강의 1회+온라인 강의 2회 수강이 결합된 총 3회독 완성 시스템으로 2차 경찰 채용 시험까지 수강생들께 완벽한 기본기 및 심화 학습을 통한 실전 대비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찰 수험시장의 스타 강사인 김승봉 강사와 함께하는 미라클 클래스는 수험생들의 쇄도하는 문의 속에도 1기 300명으로 제한된 수강생을 우선 선발해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며 최대 69%까지 할인된 혜택의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