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로맨스 소설 공모전’ 수상작 발표

제르제르 작가의 ‘이율배반’, 대상으로 선정

수상작에는 총 상금 3,400만 원 지급 및 Tstore 내 최우선 마케팅 지원 혜택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3-25 08:51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로맨스 소설 전문 출판사 라떼북과 함께 실시한 ‘로맨스 소설 공모전’의 당선작을 공개했다.

장르소설 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작가 및 우수한 콘텐츠 발굴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2월 10일까지 원고 접수 후 1차 심사 통과작에 한해 T스토어 북스에 작품 등록 후 연재를 진행하였다. 수상작은 △판매실적 △대중성 △소재 참신성 △작품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선정되었다.

대상은 제르제르 작가의 ‘이율배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율배반’은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사물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남녀 주인공의 달달한 로맨스를 적절히 배치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독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냈다. 로맨스와 코미디 그리고 반전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탄탄한 스토리로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기에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우수상은 기승 작가의 ‘김 비서의 아찔한 나날’과 링고Ringo 작가의 ‘브라더’에 돌아갔다. ‘김 비서의 아찔한 나날’은 자칫 진부할 수 있는 오피스 로맨스를 톡톡 튀는 문체로 개성있게 풀어내 독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으며 또 다른 우수상 수상작 ‘브라더’는 ‘이복동생과의 로맨스’와 ‘신데렐라 스토리’를 교묘하게 접목하면서도 안정적인 전개를 이끌어 나가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장려상에는 △노예 수집가의 아들/윤보라 △감금/헤논 △사로잡히다/헤윰 이상 3작품이 선정되었으며 입상은 △도발/mightbee △그림자 꽃/가비야운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단호박라떼 △어긋난 선택/로윤 △너의 입술에 달아오르고 있어/유리파 이상 5작품이 선정되었다.

수상자에게는 대상 1000만 원, 우수상 500만 원, 장려상 300만 원, 입상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모든 수상작은 Tstore 내에서 최우선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T스토어북스 개요

T스토어북스는 1,7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전자책 브랜드이다.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105만 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T스토어 북스 App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 중이다.

T store books 다운로드 페이지: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
T store: http://tsto.re/0000676388

연락처

T스토어 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박상현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

조현일 팀장
02-566-1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