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 코오롱 베니트와 총판 파트너십 공식 행사 개최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와 코오롱 베니트의 총판 협약 체결 후 첫 공식 행보

2016-03-25 14:41
용인--(뉴스와이어)--22일 코오롱 베니트가 주최하고 로버트 보쉬 코리아가 후원하는 ‘Kolon Benit-Bosch Security Biz Kick-off’가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되었다.

7일 협약식을 통해 양사의 공식 파트너십이 출범한 이래 첫 공식 행사이다. 업계 관계자 12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양사가 함께 하게 된 배경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포부와 기대감에 대해 설명되었다.

이날 코오롱베니트 김형민 상무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를 위한 협업으로 함께 공유하고 성공을 위해 도약하자”고 말했다.

특별히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 아시아대평양 대표인 Wilfred Steeman 부사장은 “미드레인지 시장 공략과 IP제품 영업 채널 확장을 위해 이번 코오롱 베니트와의 총판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밝혔다.

보쉬 시큐리티시스템즈는 보쉬 그룹의 품질에 대한 철학과 혁신적인 기술력과 코오롱 베니트의 IT 서비스 공급력과 총판 경험이 더해져 앞으로의 긍정적인 시장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개요

보쉬의 시큐리티시스템즈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안전, 커뮤니케이션 관련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 제조사이다. 2013년 한 해, 11,955명의 직원들이 전 세계에서 15억 유로의 매출을 일으켰으며 여러분의 생명, 빌딩과 자산을 보호하는 것을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목표로 삼고 있다. 시큐리티시스템즈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물리적 안전에 관련된 영상 감시, 침입 감지, 화재 경보, 비상 대피 안내 방송, 출입 통제 및 빌딩 관리 시스템 등을 포함한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관련 공연장 등에 사용되는 전문 음향 장비, 전 세계 1위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회의 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분포된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자체 생산해내고 있으며 수많은 기반 시설과 건물 등에 보쉬의 제품이 여러분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추가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boschsecurity.com

연락처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Sales Country Marketing
신윤빈 대리
031-326-6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