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라이징 스타 발굴 프로젝트’ 수상작 발표

최우수상 4명, 우수상 12명 등 총 96개 당선작 발표

수상작에는 총 상금 3,000만 원 지급 및 Tstore 내 최우선 마케팅 지원 혜택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3-30 09:07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e북 전문 업체 나비트와 함께 진행한 ‘라이징 스타 발굴 프로젝트’의 당선작을 발표했다.

장르소설의 트렌드를 주도할 차세대 작가 및 콘텐츠 발굴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장르별로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를 엄선한 후 이를 활용한 소설 집필 미션을 부여하는 등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수상작은 △발전가능성 △완성도 △대중성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선정되었다. 안타깝게도 이번 신인작가 발굴 프로젝트의 대상작은 선정되지 않았으며 최우수상과 우수상에서 추가 수상자를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로맨스 부문에서 김소희 작가의 ‘The Red Book’과 여향수 작가의 ‘호랑아기씨’에 돌아갔다. ‘The Red Book’은 나쁜 남자를 키워드로 하여 세 남녀의 격렬한 사랑과 증오의 감정을 농밀하게 그려내었고, 또 다른 최우수 수상작 ‘호랑아기씨’는 최근 트렌드에 맞는 역사 로맨스로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비밀연애의 매력을 이끌어내어 호평을 받았다.

BL 부문에서는 박시앙 작가의 ‘Killer Heels’가 수상했다. 이 작품은 높은 수위임에도 불구하고 남자들의 사랑이라는 특별한 감정선을 잘 나타내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판타지 부문에서는 cainLu작가의 ‘에테르 전쟁-제1부.바벨탑의 저주-’에 돌아갔다.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배경,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많은 독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우수상은 로맨스 부문 △찌질이와 차도녀/최소영 △덕미인아우두/팀민화 △여신과 수호비/하늬바람 △겨울에 스며들다/지니 △무명화를 아시나요/천토 △궁에서 나 홀로/스텔라&링고 △파이어 레인/진유이 △스파이들/곰돌 이상 8작품, BL 부문 △보통의 연애/나나코 △평행 세계/Ryumati 2작품, 판타지/무협 △역천활음강시/안태룡, △저스트/아라 2작품이 선정되었다. 또한, 장려상은 30명, 특별상은 50명이 선정되어 총 9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에게는 최우수상 200만 원+골드바 및 상패, 우수상 50만 원, 장려상 30만 원, 특별상 5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모든 수상작은 Tstore 내에서 최우선적으로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T스토어북스 개요

T스토어북스는 1,7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전자책 브랜드이다.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105만 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T스토어 북스 App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 중이다.

T store books 다운로드 페이지: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
T store: http://tsto.re/0000676388

연락처

T스토어 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박상현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

조현일 팀장
02-566-1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