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에스 글로벌 네트웍스, 비투피 학습 코칭 프로그램 서비스 개시

새로운 교육 페러다임을 제시하는 학습 코칭 프로그램으로 관심 집중

2016-03-30 18:28
서울--(뉴스와이어)--국내에서 최초로 거꾸로 교실에 대한 책 ‘거꾸로 교실 거꾸로 공부’를 쓴 정형권 소장과 호주 투자 법인인 ㈜ 에이치에스 글로벌 네트웍스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수학 학습 코칭 프로그램인 ‘비투비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비투비 학습 코칭’은 행복한 학습 연구소 정형권 소장의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와 거꾸로 교실 수업 방식, 그리고 몰입 공부법에 대한 노하우를 모두 접목한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고학년에서 중학교, 고등학교 학생들의 수학 학습법의 핵심적인 방법을 전달하는 학습 코칭 프로그램이다.

내년부터 시범 학교가 실시되고, 교육부가 2018년부터 초중고 과학 과목에 대한 거꾸로 교실 수업 방식을 적용할 것이라고 발표한 실정에서 비투피 학습 코칭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비투비 학습 코칭은 학생들의 학습 성향 진단 검사에서부터 시작하여 학습 습관 교정 및 올바른 시간 관리, 동기 부여, 목표 관리 및 시험과 성적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한다.

이들 학습법이 적용된 수학 과목 학습법과 거꾸로 교실 (플립 러닝) 기법을 적용한 학습 코칭 방법을 이용하여 소수로 구성된 학생들간 토론과 전담 코치의 관리에 의해 학생들이 수학 과목에 대한 완전 학습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비투비 학습 코칭 코칭 책임자인 오수빈 책임 교수는 비투비 학습 코칭 프로그램에 대해서 “올해 서울대 입시부터 이미 영어에 대한 변별력이 없어 졌기 때문에 이제는 수학의 중요성이 매우 높아 졌다고 할 수 있다“며 ”이런 대학 입시 트렌드는 향후 계속 확장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비투비 학습 코칭은 이미 교육부에서 도입을 결정한 거꾸로 수업 방식과 자기 주도 학습 코칭 기법을 결합한 방식으로 별도의 학원에 가지 않아도 학생들이 스스로 수학에 대한 자신감과 완전 학습이 가능하도록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 교수는 “비투비 학습 코칭 프로그램은 단순한 과목을 가르치는 행위가 아닌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여줌과 동시에 21세기 학습 페러다임에 부합되는 학습을 학생 스스로가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와 함께 자신의 진로와 목표에 대한 설계도 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과목은 수학 한 과목만에 집중적인 코칭과 관리를 해주지만 이 프로그램을 경험한 학생들은 다른 과목들에도 비투비의 학습법을 적용하여 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비투비 학습 코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비투비 학습 코칭으로 문의 하면 된다.

에이치 에스 글로벌 네트웍스 개요

에이치 에스 글로벌 네트웍스는 2012년 설립되어 호주에서 투자를 받은 외국인 투자 회사로, 국내에서 교육 사업과 프랜차이즈 사업 분야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운영되는 회사다. 에이치 에스 글로벌 네트웟는 최근 행복한 교육 연구소의 정형권 소장과 공동으로 비투비 학습 코칭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국내 교육 시장에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비투비 학습 코칭은 단순한 과외나 학생들을 무작정 잡아두기만 하는 자기 주도 학습을 벗어나 학생들 스스로 공부 계획을 짜고, 자신의 스타일과 성향에 맞는 학습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며, 최근 교육부에서 2018년 과학 과목에 도입을 결정한 ‘거꾸로 교실’ 방식을 채용한 코칭 프로그램을 같이 운영하고 있다.

비투비 학습 코칭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2bstudies

연락처

㈜ 에이치 에스 글로벌 네트웍스(HS Global Networks Co. Ltd)
양광모 이사
070-4334-06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