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주부, 홈서비스 구인구직 영역 BM특허 출원 및 상표권 취득

뉴스 제공
홈스토리생활
2016-03-31 17:07
서울--(뉴스와이어)--홈스토리생활의 실시간 일손 찾기 앱 대리주부가 ‘O2O마켓플레이스 대리주부(O2O기반 구인구직 비딩 서비스)’로 BM특허 출원 및 ‘대리주부’ 상표권 취득을 완료하였다.

또한 해당 BM특허가 등록 완료 시 홈서비스 업계 최초로 구인구직 비딩 구조의 BM특허를 보유하게 된다.

올 3월 특허청으로부터 ‘대리주부’ 상표 및 서비스표 등록이 완료되어 앞으로 ‘대리주부’라는 상표를 독점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지적재산권의 확보는 브랜드 확산 전략에 필수요소인 한편 시장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으며 법적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어 경제적 효과가 크다.

대리주부는 가사, 산후, 베이비시터, 이사, 전문 청소 등 홈서비스를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 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업계 최초로 가입비/연회비를 없앴을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구직자가 견적 가격과 신뢰성 있는 프로필을 제시하면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경쟁 입찰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파격 혁신을 단행해 진입 초기부터 관련 업계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현재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대리주부를 다운 받아 서비스를 이용 중이며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서비스 카테고리 세분화와 해당 분야 전문 홈매니저 양성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스토리생활은 중·장년층에게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가사 부담을 줄여 여성 인재들의 사업 진출에 도움이 되는 가정 산업을 부흥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도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바일 기기로 편리하게 생활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대리주부 앱을 통해 고객 편의와 고객 만족 증가를 위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락처

홈스토리생활
플랫폼사업팀
심윤정 사원
02-6004-88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