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본사 1층에 직영매장 오픈

아이리스·스위트홈 등 인기 침구 브랜드가 한눈에

브랜드 신상품과 홈 패션 스타일링 ‘눈길’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6-04-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아이리스(IRIS)’·스위트홈(Suite home)’으로 잘 알려진 리빙패션 전문 회사 ㈜형우모드(대표 조재형, 조재우)가 개포 직영전시장을 본사 1층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개포전시장은 형우모드 본사가 있는 서울 양재시민의숲 인근의 국립국악고등학교 사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본사 직영으로 운영된다. 이번 전시장 오픈은 지난 하반기 이후 추진하고 있는 직영점 확대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형우모드는 압구정 전시장, 응암 전시장(아울렛)을 포함하여 총 3개의 직영매장을 보유하게 되었다.

본 전시장에서는 형우모드의 대표 침구 브랜드인 아이리스와 해외브랜드 편집숍인 스위트홈, 수입가구 피요르드(Fjords) 등 다양한 침장류·가구류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소품인 캐롤라인 가드너(Caroline Gardner) 제품들도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모던하고 세련된 리빙 환경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쿠션, 오가닉 수건, 파우치 등 기타 인테리어 액세서리 제품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더욱 아늑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처럼 본사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꾸며진 공간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한 가지의 장점은 본사사옥에 위치한 전시장이 신상품 품평회를 하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어 런칭을 앞두고 있는 시판 이전의 상품들도 미리 구경해볼 수 있다. 물론 본사 직영점에서도 형우모드 창립 30주년 기념 할인행사(3/31~4/17)를 진행한다.

이에 형우모드는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는 전시장은 실내 상품 진열부터 상담 및 판매에 이르기까지 본사 책임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국 모든 매장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형우모드 개포 전시장의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 30분이며 상품 구매와 관련된 사항은 개포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이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박선영 주임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개포 전시장 문의
02-576-5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