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생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썸머 키트’ 3종 출시

유모차 스타일 연출을 도와주는 여름 전용 액세서리로 자외선 차단 및 통풍 기능 등 편리성 제공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비비드한 컬러 및 패턴을 반영해 총 3종 키트 출시, 스타일리시한 외출 가능해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6-04-04 09:38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생생한 컬러감 및 패턴이 돋보이는 ‘스토케 썸머 키트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토케 썸머 키트는 스토케의 디럭스형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크루시, 트레일즈에 장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여름 전용 액세서리다. 2016년형 썸머 키트는 야생 들꽃의 활기찬 에너지와 생생한 컬러감을 키트에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파스텔 톤 컬러와 스크리블 패턴이 어우러진 피오니 핑크와 블루벨 블루, 강렬하고 독특한 멀티 스트라이프까지 더운 날씨에도 외출에 활력을 더해줄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은 UPF 50+ 원단으로 제작되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치명적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후드 창이 포함된 후드, 시트 레일 커버, 시트 후면 커버, 썬 세일(햇빛 가리개), 테리 소재의 시트 커버로 구성되어 있다. 지퍼가 달린 후드는 통풍이 용이하도록 해주며, 썬 세일은 위치 이동이 가능해 햇빛을 효과적으로 가릴 수 있다. 또한, 흡수력이 좋은 테리 소재의 시트 커버는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세탁도 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스토케코리아 변지환 대표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및 뛰어난 성능을 지닌 스토케 썸머 키트는 봄·여름철 활동적이고 패션을 포기할 수 없는 엄마·아빠들에게 딱 적합한 아이템”이라며 “매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만큼 올해도 스토케 썸머 키트와 함께 활기차고 스타일리시한 외출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토케 썸머 키트 3종’은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문의: 1544-8342)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