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한국의학연구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5년 연속 수상

뉴스 제공
한국의학연구소
2016-04-04 13:41
서울--(뉴스와이어)--종합건강검진기관 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김순이, 이하 KMI)가 3월 31일(목)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열린 ‘제10회 2015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2015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국내 각 대학의 리서치 자료와 취업정보 전문 업체 사람인, 한국대학신문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KMI는 기업 문화 혁신, 선도적 복리후생·사내 우수 인재 육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세부 평가 항목으로는 취업 선호도·근무 환경·기업 이미지·사회공헌·재무평가·향후 성장성에서도 고른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심사에서는 각 기업 직원의 성과몰입도 수준과 인사제도 전략과의 연계성 등을 중점 고려했다.

KMI는 한마음 체육대회와 의료진 워크숍, 조직단위 MT 등 연중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소통과 화합의 분기별 실시하는 푸드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는 노사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해 경영환경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사원가족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KMI는 이러한 조직문화를 기본으로 사원가족이 행복해야 비로소 고객에게 감동의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다며 품격과 가치의 차원이 다른 안전, 청정, 친절, 정확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학연구소 개요

한국의학연구소(Korea Medical Institute)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당주동에 본사 및 연구소가 위치해 있고 국내에 총 7개 건강검진센터를 설립하여 질병의 조기발견 및 치료를 위한 건강검진사업과 함께 의학 분야의 조사연구사업, 의학정보수집 및 질병예방의 계몽사업, 취약계층 무료검진 및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1985년 설립 이래 한국인의 임상병리 특성 연구와 생활습관병 등 질병예방을 위한 연구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했고, 2007년부터 의과대학의 산학연과 협력하여 공중보건산업을 위한 연구를 후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mi.or.kr

연락처

KMI한국의학연구소
기획홍보팀
노재혁 선임
02-3702-90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