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 철학 및 실용성 기반으로 집을 형상화 한 디자인 가치 인정받아

스토케 홈, 아이의 성장에 따른 맞춤형 유아 가구로 총 4종 구성 및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6-04-14 09:06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코리아(대표 변지환)에서 선보인 맞춤형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Stokke™ Home™)’이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 올해의 제품 디자인에 선정됐다. 이로써 스토케는 4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에센에서 매년 개최되는 국제적인 디자인 공모전이다. 세계 50여국에서 출전한 5000여 제품이 경합을 벌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높이 평가되는 제품에게 수상되며, 독일의 iF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4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된 스토케는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 및 실용성을 디자인에 반영한 스토케 홈 컬렉션을 올 초 출시해 그 가치를 인정 받았다. 스토케 홈 컬렉션은 부모와 아이의 교감 및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정서적 의미의 ‘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아이가 자라나면서 공간에 따라 확장하거나 재배치하여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크래들(요람)과 침대, 드레서(서랍장), 체인저(기저귀 교환대) 총 4종 구성으로 화이트와 헤이지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너도밤나무 소재로 제작돼 견고함을 자랑한다. 또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신생아부터 5세까지 구성 품목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스토케 홈 컬렉션’은 스토케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코리아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1544-8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