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공인중개사, 2016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올패스’ 강좌 개설

2016년 시험일까지 모든 박문각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

모바일, MP3 강의와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에 라이브 특강 무료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4-14 14:05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 공인중개사에서 출시된 ‘올패스’ 강좌가 수험생들의 큰 반향을 불러오고 있다.

특히 이번 올패스 강좌는 2016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박문각 공인중개사 전체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폭넓은 선택권과 높은 만족도가 보장될 것으로 판단된다.

박문각은 제한적 강사 선택과 학습 환경에 곤란을 겪어온 수험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모바일, MP3 강의와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에 시험 직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특강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런 수강 편의성 외에도 올패스 강좌를 통해 1985년 제1회 공인중개사 시험부터 합격자를 배출해온 박문각만의 빈틈없는 합격 전략과 관리 시스템으로 2016년 제27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최상의 가이드 및 솔루션이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 수강료로 올패스 강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에서는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http://www.Land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