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종로고시학원, 2016 1차 공인노무사 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실시

성적 확인, 문제 해설, 전체 석차 보기에 해설강의까지 무료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4-18 13:46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공인노무사 교육기관인 박문각 종로고시학원에서 2016년 1차 공인노무사 시험 대비 온/오프라인 전국 모의고사가 실시될 예정이다.

5월 15일(일) 실시되는 이번 모의고사는 선착순 100명의 접수자에게만 기회가 제공되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참가 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

박문각 종로고시학원은 학원 수강이 여의치 않은 독학생 및 온라인 수강생에게도 1차 시험을 대비한 효과적인 마무리 전략을 제공하고자 2015년에 이어 올해도 본 모의고사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시험 전 취약 부분 파악과 실력 점검을 통해 남은 기간 중점 보완 과제를 응시자 스스로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이 외에도 모의고사 응시 후 박문각의 법률 자격 전문 홈페이지 로스파에서 성적 확인, 문제 해설, 전체 석차 보기와 공인노무사 전담 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응시생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2016 1차 공인노무사 시험의 자가 실력 점검과 명확한 마무리 전략을 제시할 본 모의고사의 접수는 박문각 종로고시학원과 로스파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종로고시학원: http://www.jpgosi.com
로스파: http://www.lawspa.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