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2017학년도 시험 대비 전국 모의고사 및 5/6월 기출문제 분석반 개강

실제 임용고시와 동일한 조건에서의 온/오프라인 전국 모의고사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한 5/6월 과목별 기출문제 분석반 할인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4-20 14:42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기관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에서 진행될 2017학년도 임용고시 대비 온/오프라인 전국 모의고사가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은 2017학년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시간으로 임용고시 시험을 대비한 완벽한 경험과 최신 출제 유형이 반영된 문제들로 수험생들 스스로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5월 2일부터는 유아/ 초등/ 중등 과정의 김인식, 이선화, 김정겸, 유희태 박사팀 등 전공별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하는 과목별 기출문제 분석반이 학원과 온라인 동시에 개강한다.

26일부터 30일까지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 기간 내 기출문제 분석반 강의를 구매하면 10%의 할인 혜택이 5월 1일부터 15일까지 교육학 논술과 온라인 강의의 추가 구매 시 더 큰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크로스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전국 모의고사와 과목별 기출문제 분석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