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16년 2차 경찰시험 대비 마스터플랜 패키지 강좌 개강

기출부터 마무리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토털 패키지 강좌

5월 2일까지 풀 패키지 강의 구매 시 과목별 심화 압축 강의 무료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4-26 15:08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 온라인에서 새롭게 개설되는 ‘마스터플랜’ 강좌를 개설한다.

박문각 남부고시온라인의 ‘마스터플랜’ 강좌는 각 강사 별 핵심 이론+심화 기출 과정의 문제풀이 와 전 범위 문제풀이에 파이널 마무리 특강 강의가 결합된 과정으로 수험생 스스로 원하는 강사의 강의를 선택한 패키지 구성도 가능하다.

박문각 남부고시온라인은 4개월 앞으로 다가온 16년 경찰 2차 필기시험까지 학습 효율성과 합격 가능성 극대화를 위해 본 강좌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5월 2일까지 풀 패키지 강의 구매 시 과목 별 심화 압축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준비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