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베스트셀러 파격 무료·할인 이벤트 실시

일반도서 및 장르소설 베스트셀러 무료 혹은 최대 56% 할인 제공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서비스의 핵심 취지를 위해 마련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5-16 08:52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일반도서 및 장르소설 베스트셀러에 대해 최대 5권 무료 이용 혹은 최대 56%까지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파격 무료&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베스트셀러를 수시 업데이트하여 일정기간 일부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현재 월인, 강승환 등 대표 인기작가들의 최신 작품에 대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T스토어 북스 주간 Top10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는 독연 작가의 로맨스 소설 <군주의 여인>을 비롯해 1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월령검주>, <군림천하>, <풍혼> 등 다양한 화제작이 이벤트 대상에 포함돼 최소 1권부터 많게는 5권까지 무료로 열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아주 작은 반복의 힘>, <미루는 습관 버리기>, <혼자 이기지 마라> 등 독자들로부터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평소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았지만 도서 가격에 부담을 느껴 구입을 망설였던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베스트셀러 무료&할인 혜택이 적용된 작품 목록 등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T스토어 북스는 이번 이벤트가 좋은 컨텐츠를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겠다는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살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독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T스토어북스 개요

T스토어북스는 1,7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는 전자책 브랜드이다. 로맨스부터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105만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T스토어 북스 App은 T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 중이다.

T store books 다운로드 URL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
T store: http://tsto.re/0000676388

연락처

T스토어 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박상현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