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임용고시학원, 2017학년도 시험대비 교육학 논술·면접시사/국어/유아 특강 이벤트 실시

임용 수험생 설문조사 결과가 반영된 0원 특강 이벤트

17일부터 선착순 접수 마감 예정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5-17 13:16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기관인 박문각 임용고시학원이 유·초등 및 중등교사 임용고시 대비 ‘사례로 본 교육시사(교육학 논술/교직 면접), 국어, 유아 특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문각 임용고시 학원은 이번 특강 이벤트가 임용 수험생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기획되었으며 운영 중인 ‘기출문제 분석반’과 더불어 2017학년도 합격을 대비한 최신 출제 트렌드와 박문각만의 합격 노하우가 반영된 체계적인 실전 대비 전략과 실력 상승의 시너지 효과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박문각 임용고시학원은 17일부터 선착순 접수 마감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 이벤트가 임용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0원이라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며 수강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접수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6월에는 과목별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의 실력 점검과 취약부분 파악을 위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기존 수강생들의 심화 학습과 경제적 부담을 해소할 다양한 전환 패키지 강의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강좌에 대한 정보는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