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처스컷, ‘바캉스 위스키 프로모션’ 실시

위스키 주문 시 ‘제주도 왕복항공권, 렌터카 이용권’ 증정

식사 메뉴 주문 시 위스키 글라스 1+1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6-05-19 08:40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의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8월 31일까지 다가오는 바캉스시즌을 맞아 붓처스컷과 함께하는 ’바캉스 위스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붓처스컷과 함께하는 ‘바캉스 위스키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내에 ‘붓처스컷’을 방문해 위스키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주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500명 한정. 소진 시 행사 종료)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에 붓처스컷 해당 매장을 방문해 위스키를 바틀로 주문 시 ‘제주 왕복항공권 2인, 48시간 렌터카 이용권 티켓 1매’를 위스키 20만원 이상 주문 시 ‘제주 왕복항공권 2인, 48시간 렌터카 이용권 티켓 2매’을 증정한다.

한편, 식사를 하며 가볍게 음주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 식사 메뉴 주문 시 위스키를 한 잔을 주문하면 한 잔 더 제공하는 ‘위스키 글라스 1+1’도 함께 진행한다.

붓처스컷의 프로모션은 광화문점과 판교점을 제외한 이태원점, 청담점, 강남점, 삼성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SG다인힐의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G다인힐은 더워지는 날씨에 지쳐 휴가계획을 세우고 계신 고객님께 시원한 여름선물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G다인힐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성원에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홍유미
070-7727-7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