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주부, ‘서비스 불만족 시 100% 환불 보장 제도’ 도입

뉴스 제공
홈스토리생활
2016-05-30 13:40
서울--(뉴스와이어)--홈서비스 O2O 플랫폼 대리주부(대표 한정훈)는 ‘서비스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리주부 홈매니저의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홈매니저가 제시했던 견적금액(서비스 금액) 전액을 환불해 주는 고객만족 서비스 정책이다. 고객은 서비스가 완료된 후 홈매니저에게 임금(서비스 금액)을 정상적으로 지급한 후 대리주부 고객센터에 ‘불만족 환불’을 요청해야 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절차가 진행된다. 또한 서비스 신청시 홈매니저 프로필에 ‘100% 환불보장 마크’가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

대리주부의 100% 환불 보장 정책은 ‘교육을 통한 서비스 자신감’이다.

대리주부는 철저한 서비스 교육이 대리주부 홈매니저의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이것이 현장에서의 서비스 품질 개선으로 연결되며 결과적으로 고객의 높은 서비스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구인자(고객)와 구직자(홈매니저) 모든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리주부 홈매니저는 3단계에 걸친 본인확인 절차를 통해 구직승인을 받아야 대리주부로 활동할 수 있으며, 홈스토리생활의 다년간의 사업경험을 통해 축적되고 다듬어져 온 ‘가사업무 서비스 매뉴얼’을 통해 업무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다.

대리주부에서 홈매니저로 활동 중인 매니저 임씨는 “100% 환불보증 마크를 프로필에 노출한 후 고객의 채택률이 2배 이상 올라갔다. 많아진 업무를 수행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졌다. 100%환불 보장정책이 고객의 신뢰를 쌓는데 큰 역할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홈스토리생활은 “중·장년층에게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의 가사 부담을 줄여 주어 여성 인재들의 사회 진출에 도움이 되는 가정 산업을 부흥시키고 국가 경제 발전에도 일조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홈매니저 양성과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모바일 앱 ‘대리주부’는 그 동안 구축한 독보적인 양질의 공급자와 거래 콘텐츠를 기반으로 기존 대체재, 경쟁재가 제공하지 못하는 Unique하고 차별성 있는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면서 O2O ‘고객 가치’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연락처

홈스토리생활
플랫폼팀
육근하 대리
02-6004-88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