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북스, 월요병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줄 전자책 추천…최대 30~50% 할인 실시

월요병 극복에 도움 되는 전자책 3권 추천

추천 작품들은 최대 30~50% 할인, 시리즈 별 최대 4권 무료 등 혜택도 풍성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5-30 16:06
성남--(뉴스와이어)--징검다리 연휴와 석가탄신일 등 기념일이 줄을 이었던 계절의 여왕 5월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여행과 각종 모임으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 피로가 쌓이기 쉬운 5월의 마지막 월요일,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가 월요병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줄 전자책 3종을 추천하고 추천 작품들을 최대 30~50% 할인한다.

◇ 3만명의 기업가를 만나 얻은 비움의 힘 ‘리더의 그릇’ / 나카지마 다카시 저

지금까지 일본에서 출간된 도서의 누적 판매 부수가 600만부를 넘어선 일본 최고의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 나카지마 다카시의 최고 역작인 이 책은 3만명의 기업가들의 공통점을 옛 성인의 사상과 접목하여 현대에 맞게 재해석했다.

장기화 되고 있는 불경기,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시대에 자기 성찰과 타인을 다스리는 지혜를 얻고자 하는 직장인들의 좋은 길라잡이가 될 것이다. 현재 T스토어 북스에서 50%의 파격 할인을 진행 중이다.

◇ 흑성 천하가 된 세상 최고의 검객 ‘검우’ / 몽월 저

스트레스를 풀기에 무협 소설만한 즐길 거리가 또 있을까. 무협작가 몽월의 소설 ‘검우’는 에피루스의 베스트 소설이다. 혼자서 전쟁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단 하나뿐인 자객 검우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T스토어는 해당 도서를 30%할인 진행 중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호쾌한 무협소설을 찾던 직장인에게 강력 추천한다.

◇ 샐러리맨이 되기 위한 좌충우돌 스토리, ‘샐러리맨 김태랑’ / 모토미야 히로시 저

전직 조폭짱이자 어부라는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 김태랑의 일류기업 야마토 건설 입사기를 그린 만화 ‘샐러리맨 김태랑’은 타성에 젖어 활기를 찾아볼 수 없던 조직이 견습사원의 등장으로 인해 혁명의 계기를 맞이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더의 자질과 사람을 끄는 묘한 매력을 갖고 있는 김태랑의 좌충우돌 행동으로 인해 회장을 비롯한 많은 임직원들이 모처럼 들끓는 피를 느끼게 된다. 솔직 담백함과 끊임없는 도전의식을 통해 ‘정’을 얻게 되는 김태랑이 우리 시대 미생들에게 경종을 울릴 것이다.

현재 T스토어에서 ‘샐러리맨 김태랑’ 전 시리즈를 최소 1권부터 최대 4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T스토어 북스는 ▲화끈한 무료 이벤트 ▲베스트셀러 50% 할인 이벤트 ▲핫한 로맨스 신작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T스토어 북스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Tstore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T store books 다운로드 URL -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
T store \\: http://tsto.re/0000676388

연락처

T스토어 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박상현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