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다인힐 선데이’ 프로모션 개최

삼원가든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폭탄 이벤트

6월부터 4개월간 매주 일요일 ‘브렌드 데이’ 맞춰 50% 릴레이 할인 이벤트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6-05-31 08:41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 성장에 초석을 다져준 모기업 ‘삼원가든’의 오픈 40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다인힐 선데이(Dinehill Sunday)’프로모션을 6월부터 4개월간 실시한다.

‘다인힐 선데이’는 매주 일요일 ‘브랜드 데이’에 맞춰 SG다인힐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메뉴를 50%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첫째 주 일요일부터 4개월간 매주 일요일 마다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에서 진행되는 6월 ‘투플러스 먼스(Two-Plus Month)’를 시작으로 7월 ‘이탈리안 먼스(Italian Month)’, 8월 ‘아메리카 먼스(American Month)’, 9월 ‘아시안 먼스(Asian Month)’를 준비했다.

‘다인힐 선데이’의 시작인 6월 ‘투플러스 먼스’에는 5일 ‘투뿔등심’ 논현 1호 점과 2호 점이 이용 가능하며 12일 서현점, 19일 강남점, 26일 이태원점에서 ‘투뿔등심’ 해당 매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7월에는 3일 강남점, 10일 청계천점에서 SG다인힐 대표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이 이용 가능하며 17일에는 화덕 베이스 피자 전문점 ‘핏제리아 꼬또’를 24일에는 ‘오스테리아 꼬또’가 이용 가능하다. 7월 마지막 주 31일은 블루밍가든 판교! 점 등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9월 ‘아시안 먼스’에는 신규 오픈 지점인 ‘로스옥’의 청담점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예정이다. 단, ‘다인힐 선데이’ 기간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해당 매장의 예약이 불가하다.

SG다인힐은 1976년 삼원가든 오픈 후 최근까지 SG다인힐의 다양한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삼원가든의 4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류 반입 불가하며 음주류 및 일부 메뉴는 행사에서 제외된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홍유미
070-7727-7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