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통합 앱마켓 원스토어, 전자책 플랫폼 ‘ONE books’ 런칭

원스토어, 통신 3사 통합 전자책 플랫폼 ONE books 런칭

ONE books 내에서 사용 가능한 북스캐쉬 서비스도 첫 선보여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6-01 08:52
성남--(뉴스와이어)--6월 1일, 국내 최초 이동통신 3사 통합 앱마켓 원스토어 런칭과 동시에 전자책 서비스 플랫폼 ONE books도 새롭게 선보인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 및 네이버가 손을 잡고 원스토어를 출시함에 따라 기존에 T스토어 기반으로 운영되던 국내 1위 전자책 플랫폼 T스토어 북스(Tstore books) 역시 ONE books로 개편된다. 이에 가입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 접근 및 이용이 가능해져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특히 ONE books를 통해 전자책을 유통할 경우 기존의 T스토어 북스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유입된 KT 및 LG유플러스 고객들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어 전자책 작가 및 출판사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열릴 것으로 전망된다.

ONE books 앱은 원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며, 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 기존의 T스토어 북스 앱은 ONE books 앱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ONE books는 플랫폼 개편과 동시에 ‘북스캐쉬’ 서비스도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북스캐쉬는 ONE books 내에서 전자책 결제 시 사용하는 가상화폐로, 일정 금액을 충전 시 보너스 캐쉬를 추가로 지급해주어, e북, 만화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는 수단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ONE books는 북스캐쉬 런칭 기념 캐쉬업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한달 간 북스캐쉬 5만원권 구매 시, 1만원을 보너스 캐쉬업 해주는 이벤트이다. 구매액의 20%에 달하는 금액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로, 기존 ONE books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ONE books는 ONE books는 국내 통신 3사가 야심 차게 준비하여 선보이는 서비스인 만큼, 좋은 서비스 품질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ONE books 개요

ONE books는 이통3사(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가 합쳐진 통합스토어 ‘원스토어’의 전자책 브랜드이다. 일반도서를 비롯하여 로맨스,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105만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ONE books App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한다.

연락처

ONE books 홍보대행
메타컴
박상현 AE
02-566-3615
이메일 보내기

조현일 팀장
02-566-1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