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돌(Dole)의 신제품 ‘얼려먹는 과즙 100% 아이스 주스바' 통해 테트라 클래식 슬림 출시

1958년 출시 이래 혁신을 거듭하며 안전성과 기능성을 높인 대표적인 제품

테트라팩, “앞으로도 안정성과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 소개할 예정”

뉴스 제공
테트라팩
2016-06-03 09:40
서울--(뉴스와이어)--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 테트라팩 코리아가 청과 브랜드 돌(Dole)의 신제품인 ‘얼려먹는 과즙 100% 아이스 주스바(이하 돌 아이스 주스바)’를 통해 자사의 ‘테트라 클래식 슬림’ 패키지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망고와 파인애플 2가지 맛으로 출시한 돌 아이스 주스바는 주스로도 마실 수 있고, 얼려서 아이스바로 먹을 수 있는 2in1 제품이다. 개인의 기호에 따라 인공색소를 넣지 않은 100% 과즙을 주스로 마실 수 있고, 6시간 이상 얼려서 먹으면 시원하고 건강한 아이스바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돌 아이스 주스바는 빛과 공기를 차단해 주는 테트라팩 무균 포장재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돌 아이스 주스바가 담긴 테트라팩의 ‘테트라 클래식’은 1958년 개발된 이래 삼각뿔 형태의 개성 있는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혁신을 거듭하여 안전성과 기능성을 높인 테트라팩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그 중 ‘테트라 클래식 슬림’은 테트라팩 클래식의 제품군 중 한 손에 잡히는 62mL의 가장 작은 소형 패키지로 자녀들의 여름 간식, 여름 휴가철 간식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테트라팩 오은정 부장은 테트라 클래식 슬림 패키지를 사용해 출시한 돌 아이스 주스바에 대해 “테트라팩 패키지에 담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돌 아이스 주스바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안정성과 기능성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테트라팩 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남종현
02-6250-7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