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요르드 리클라이너, 6월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싱글족을 위한 1인 소파, 35% 할인 혜택 제공

6월 한 달간 피요르드 압구정직영점 단독 세일행사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6-06-07 09:00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형우모드(대표 조재형 조재우)가 6월 한 달간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 제품으로 선정된 ‘베르겐(Bergen)’ 모델은 1인 리클라이너 소파로서 천연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하며, 360° 회전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하바나, 샌들 두 가지의 컬러 옵션이 있어 실내 분위기에 어울리는 연출이 자유롭다.

피요르드는 북유럽풍 디자인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1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나 홀로 싱글족은 물론, 질 높은 휴식을 원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급 리클라이너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나 홀로 싱글족을 겨냥한 만큼 정상가 180만 원에서 35%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117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6월 한 달간 오직 피요르드 압구정직영점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숨쉬는 메모리폼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피요르드 블로그: http://blog.naver.com/thefjords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박선영 주임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2-542-2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