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다인힐,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2호점 오픈

30일간 습식 숙성한 ‘등심로스구이’와 진한 육수의 ‘평양냉면’

한 마리당 2~3kg 나오는 새우모양의 특수부위 ‘슈퍼 꽃등심’

향수를 자극하는 80년대 교과서 스타일의 이색 메뉴판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6-06-15 08:56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모기업인 삼원가든의 노하우를 이어받은 평양냉면과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2호점을 6월 16일 청담동에 오픈한다.

‘로스옥’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모기업 ‘삼원가든’의 정신을 이어받아, 2호점인 청담점에서도 최고품질의 육류를 이용한 구이메뉴를 선보인다. 대표메뉴인 ‘등심 로스구이’는 엄선된 등심을 30일간 습식 숙성한 후 급냉하여 추억 속의 로스구이의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 다른 구이메뉴인 ‘슈퍼 꽃등심’은 소한마리당 2~3kg가 나오는 새우모양의 특수부위로 꽃등심 중 가장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정말 돼지갈비’는 뼈에 붙은 갈비만을 사용해 ‘삼원가든’의 40년 노화우가 녹아있는 잘 타지않는 담백한 맛의 양념을 가미해 준비했다.

또한 스페셜메뉴로 진하게 뽑은 육수에 동치미를 곁들인 ‘평양랭면’은 구수하고 쫄깃한 메밀면을 이용해 평양냉면이 익숙하지 않은 젊은이의 입맛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청담점 한정으로 선보이는 옥 스페샬의 만두와 식사 메뉴인 만두국은 평양식으로 소를 꽉 채워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점심 메뉴인 ‘평양온반’, ‘식해 제육’ 등 다양한 식사류와 안주메뉴가 있다.

매장은 청담동 청담사거리(구.큐브엔터텡 인먼트) 부근에 위치하며 로스옥 특유의 옥색 지붕과 한글간판을 유지해 컬러감이 느껴지는 독특한 외관을 살렸다. 내부 인테리어는 외부의 레트로 풍을 유지하며 깔끔한 스타일의 테이블과 좌석을 배치해 모던한 분위기로 조화롭게 꾸몄다. 단독 2층 건물의 ‘로스옥’에 마련된 좌석은 1층 홀의 50석과 SG다인힐 가장 많은 수의 룸으로 구성된 2층의 13개룸을 포함한 132석으로 마련 되었으며, 프라이빗한 룸은 회식을 즐기는 단체 모임 고객의 이용이 용이하다.

SG다인힐은 80년대 초등학교 교과서스타일로 꾸며진 이색적인 메뉴판과 청담점에서도 이어지는 콜키지 프리 원칙은 로스옥을 찾아오시는 고객의 색다른 재미를 드리는 포인트다며 이외에도 2016년에는 삼원가든 40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예정에 있어 보다 많은 분께 즐거운 외식문화를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SG다인힐의 페이스북에 게시된 쿠폰을 제시하면 6월 30일까지 20%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홍유미
070-7727-7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