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2017학년도 임용고시 대비 6월 전국 모의고사 실시

전국 모의고사를 통한 2017학년도 시험 대비 임용 수험생들의 중간 실력 점검

7~9월 영역별 문제풀이반을 통한 수험생별 맞춤 합격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6-20 16:55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기관인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에서 진행될 6월 전국 모의고사가 임용 수험생들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호응은 무엇보다 방학을 얼마 남기지 않은 현시점에 실시되는 전국 모의고사가 자신의 객관적 위치와 성과를 파악하고 취약 부분에 대한 집중 보완이 가능한 시기적 특성이 반영된 결과라 판단된다.

이번 전국 모의고사를 기획한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은 이러한 수험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문제풀이 강좌가 7월부터 개강될 예정이며 난이도에 따른 영역별, 단원 별 과정과 2~3개월의 기간 구성을 통해 수험생들이 희망하는 다양한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7월 본격적인 강좌 개강에 앞서 21일부터 3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이 외에도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은 나날이 기승을 부리는 더위와 불쾌지수로 자칫 지금까지 유지해온 패턴들을 잃기 쉬운 요즘, 고민과 낙담으로 시간을 허비하기보단 임용고시 수험생이면 누구나 신청만 하면 1:1 전문상담이 가능한 학습컨설팅 상담 신청으로 학습의 전략도 새롭게 다잡고 재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길 당부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및 강좌에 대한 정보는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임용고시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