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스 유아동복 브랜드 ‘Pororo&Tayo Store’ 신세계 김해점 오픈

아이코닉스 아동복 브랜드 ‘타요더리틀버스’ 백화점 매장 확대

뉴스 제공
아이코닉스
2016-06-23 14:03
서울--(뉴스와이어)--뽀로로와 타요로 유명한 ㈜아이코닉스의 아동복 브랜드 ‘타요더리틀버스’가 23일 신세계 김해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꼬마버스 타요’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동복 브랜드인 ‘타요더리틀버스’는 컬러감이 뛰어나면서도 편안함을 갖춰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기존 국내 캐릭터 아동복 시장은 단순한 디자인과 저가 상품으로 할인 마트 위주에서 유통돼 왔다. 그러나 타요더리틀버스는 최신 유행을 반영한 감각적인 의상 패턴에 위트 있고 재기넘치는 그래픽을 더했다.

또한 국내 생산으로 품질이 우수해 백화점과 아울렛을 포함한 대형 복합몰 등의 유통채널을 공격하는 새로운 개념의 캐릭터 아동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여기에 전국적으로 돌풍을 일으킨 타요버스를 매장 인테리어 전면에 내세워 놀이공간으로 활용하고, 다양한 인기 완구 및 캐릭터 상품을 복합 구성하여 아이들과 부모가 모두 원하는 쇼핑, 휴식, 체험, 놀이가 가능한 토탈 서비스 매장 형태를 제시하고 있다.

타요더리틀버스는 5월부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주요 지점에서 다양한 형태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사업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상설매장은 타요 음료 카페, 완구 및 캐릭터 상품 매장, 놀이체험 공간, 의류 매장을 포함한 복합 공간으로 꾸며져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핫 플레이스가 되고 있다.

23일 개장하는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에는 뽀로로와 타요 및 아이코닉스 보유 컨텐츠의 완구, 의류, 서적 등 캐릭터 상품 약 500여 종을 모은 대규모 아이코닉스 브랜드 매장이 입점될 예정이다.

아이코닉스는 향후 지속적으로 자사의 파워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아동 상품 복합 매장 모델을 국내 및 해외로 확장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iconix.co.kr

연락처

아이코닉스
미디어마케팅팀
김종세 상무
02-2627-8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