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코리아, 국내 공식 ‘AS 서비스 센터’ 오픈

경기도 남양주시 위치, 고객들의 편의 향상과 만족도 높이고 브랜드 체험 기회 제공하고자 마련

A/S부터 제품 조립 배송 서비스, 제품 전시까지∙∙∙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가능해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6-07-12 09:18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경기도 남양주시에 국내 공식 ‘AS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토케코리아 ‘AS 서비스 센터’는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디자인 철학을 토대로 스토케 사용 고객들의 편의 향상 및 제품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제품에 대한 빠른 A/S처리는 물론, 부모와 아이의 유대감을 형성해줄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현장에서 직·간접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Stokke™ Hom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시 유료 조립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연면적 264㎡의 지상 2층 규모로 1층은 스토케 유모차 익스플로리(Stokke™Xplory®)를 비롯해 아이 성장에 따라 14단계로 변형해 어른까지 사용 가능한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 소규모 매장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스토케 홈(Stokke™ Home™)과 슬리피(Sleepi™)로 꾸며진 아이방 등 스토케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이루어졌다. 2층은 AS 서비스 센터 및 소비자들이 휴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공간으로 구성됐다.

스토케코리아 박신혜 마케팅 팀장은 “이번 A/S서비스 센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A/S부터 제품 체험 기회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편의성 및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아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 및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인만큼 스토케 브랜드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S 서비스 센터’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코리아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박나리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

스토케코리아 고객센터
1544-8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