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형법 기본이론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25일까지 하루 50명 한해 ‘김승봉 형법이론’ 무료 서비스 제공

“무료 형법 강의 통해 단 기간 형법 기본기 완성 기대”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7-13 13:05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 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 ‘김승봉 형법이론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 시작해 25일까지 단 열흘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50명에게만 선착순으로 기회를 제공해 첫날부터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료로 제공될 형법이론 강의는 기본 이론에서 판례까지 총 51강으로 구성된다. 매년 수많은 경찰공무원 합격자를 배출해 수험생들에게 강의력을 인정받고 있는 명 강사 김승봉 교수의 강의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단 기간 내 고득점 형법을 위한 기본기 완성을 기대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은 김승봉 교수의 검증된 강의를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무료 수강 기회를 통해 금전적 부담 없이 수험기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 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http://copspa.edu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 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