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 한국의학연구소, 이웃들에 건강한 행복을 전하는 KMI 사랑나눔 봉사 활동 실시

김순이 이사장과 임직원 20여명, 성암장수마을 요양원과 명진들꽃마을 보육원 찾아 봉사활동

어르신들에 대한 의료봉사, 식사보조 등과 함께 의약품, 기부금 전달

유·아동들에겐 유행 중인 수족구병에 대한 의료지원, 간식거리 제공…어려운 이웃들에 따스한 사랑나눔활동 펼쳐

뉴스 제공
한국의학연구소
2016-07-15 16:11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이었던 15일 KMI 한국의학연구소 김순이 이사장과 임직원 20명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성암장수마을 요양원과 명진들꽃마을 보육원을 찾아 KMI 사랑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의료진과 함께 한 KMI 임직원들은 성암장수마을 요양원의 어르신들에 대한 의료봉사, 점심 식사 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같은 날 KMI 임직원은 명진들꽃마을 보육원도 방문하여 아이들에게서 유행 중인 수족구병에 대한 진찰과 의료지원과 함께 아이들과 간식거리를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나누었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두 기관을 방문하며 어르신들께는 파스 등의 간단한 의약품을, 아이들에게는 간식거리를 기부하였으며 각 기관에 소정의 기부금 전달했다.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우리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 대한 무료검진사업, 농어촌지역에 대한 의료봉사에서부터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사업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로 그 책임을 다하고 있다.

사랑나눔 봉사에 참여한 KMI 한국의학연구소 김순이 이사장은 “함께 사는 세상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사랑을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활동 등으로 KMI 한국의학연구소는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학연구소 개요

한국의학연구소(Korea Medical Institute)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당주동에 본사 및 연구소가 위치해 있고, 국내에 총 7개 건강검진센터를 설립하여 질병의 조기발견 및 치료를 위한 건강검진사업과 함께 의학 분야의 조사연구사업, 의학정보수집 및 질병예방의 계몽사업, 취약계층 무료검진 및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1985년 설립 이래 한국인의 임상병리 특성 연구와 생활습관병 등 질병예방을 위한 연구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했고, 2007년부터 의과대학의 산학연과 협력하여 공중보건산업을 위한 연구를 후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mi.or.kr

연락처

KMI한국의학연구소
기획홍보팀
노재혁 선임
02-3702-90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