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17년 경찰 시험 대비 종합반 ‘스파르타패스 2기’ 모집

오프라인 합격 관리 시스템을 더한 온라인 종합 경찰 수험 학습 강의

월 5만원 대 파격적 수강료로 17년 경찰 시험까지 무제한 수강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7-27 11:43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 17년 경찰 시험을 대비한 ‘남부경찰 스파르타패스 2기’를 모집한다.

온라인 강의의 편의성과 오프라인 관리 시스템의 특장점을 더해 온라인을 통해 제공되는 ‘남부경찰 스파르타패스’ 강의는 개설 15일 만에 조기 마감을 달성했던 1기 모집에 힘입어 이번 2기 모집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무엇보다 17년 경찰 합격을 목표하는 신규 수험생에게 보다 확실한 가이드와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박문각 남부경찰은 본 강의는 무엇보다 월 5만원이라는 저렴한 수강료로 17년 3월 경찰 시험까지 제공 강의의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며 꼼꼼한 출결관리, 밀착 상담 게시판을 통한 학습 Q&A, 학습 플래너를 활용한 체계적 목표관리 등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온라인 강의 수강의 한계를 극복할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매월 실시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타 수강생들과의 성적분포 비교로 체계적인 실력 진단의 기회를 제공해 학원 수강과 온라인 수강 사이에서 고민했던 경찰 수험생에게 확실한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http://copspa.edu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