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침구,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입점

스위트홈 현대본점, 갤러리아천안점 동시 오픈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6-08-12 08:40
서울--(뉴스와이어)--유러피안 수입 베딩을 한 데 모아놓은 브랜드 ‘스위트홈(Suite Home)’이 지난 8일,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 입점했다.

깔끔한 베딩라인으로 사랑받는 스위트홈 침구는 덴마크,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등 유럽 각지의 고급 브랜드만을 엄선한 편집숍으로, 과거 현대본점에 몇 차례 팝업스토어로 오픈하여 좋은 반응을 얻는 데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정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에 스위트홈은 현대본점 입점을 기념하여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터키 바리네홈의 욕실용품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스위트홈 침구를 구입한 고객은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수입 브랜드를 둘러볼 수 있어 좋다. 북유럽 스타일로 집안을 꾸미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브랜드의 인지도와 품질 면에서도 신뢰가 크다.”라고 말했다.

형우모드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압구정 지역 주민들의 생활패턴을 반영하여 고급 베딩상품들로 구성했다며 스위트홈이 북유럽 홈스타일링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중심 역할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위트홈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도 같은 날 오픈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통기성이 우수한 매트리스 ‘플로템’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트홈 블로그: http://blog.naver.com/suite_home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박선영 주임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스위트홈 현대본점
02-3449-5419

갤러리아천안점
041-412-9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