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디붐 정격 30W 고출력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2세대 출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6-08-16 15:1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IT기기 전문 기업 가우넷이 글로벌 사운드 브랜드 디붐(Divoom)의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2세대(Party 2nd generation)를 출시한다

전작인 파티 1세대에 비해 사운드와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디붐 파티 2세대는 IP44 방수 등급의 견고한 메탈 하우징으로 만들어진 전대역에 걸쳐 깨끗하면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디붐 파티 2세대는 동급최초로 양방향 동일 유닛을 탑재하여 진정한 360도 사운드를 실현하여 전 방향에서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 정격 30W 출력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며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하여 단단하면서도 깊이있는 베이스 사운드를 만들어 낸다.

또한 휴대용 스피커 최초 트위터 유닛을 적용하여 깨끗한 고음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며 중저음은 물론 고음역대에 걸쳐 맑고 풍부한 사운드 전달이 가능하다.

대용량 6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 기능도 지원한다. 버튼으로 조작을 간편하게 하였으며 5단계 배터리 LED를 장착하여 배터리 잔량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견고한 메탈 프레임과 충격 방지를 위한 고무 커버 보디는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설계 되었다. 실버와 골드 2가지 컬러를 선보인 파티 2세대는 실내 인테리어 장식품으로도 좋을 세련된 색감을 선보인다.

가우넷은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들은 나름 장점들을 갖고 있지만 낮은 출력과 넉넉하지 못한 배터리 용량으로 실망을 안겨준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된다며, 이런 경험들을 디붐 파티 2세대를 통하여 해소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가우넷 개요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가우넷 스토어: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
디붐 파티 2세대: http://www.divoom.com/product/voombox-party2.html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주) 가우넷
유통사업부 온라인팀
이아진
02-717-19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