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화폐인문학’ 출간

오늘 하루 당신을 움직인 건 당신의 ‘마음’인가, 아니면 ‘돈’인가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6-08-26 15:58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화폐인문학’을 출간했다.

오늘날은 돈이 주인공인 시대다. 태어났을 때부터 죽을 때까지 모든 부분에 돈이 관여한다. 돈이 없으면 선택의 폭도 줄어들고 하고 싶은 것을 제대로 못 할 수도 있다는 건 어린 아이도 다 아는 사실이다. 우린 이미 어렸을 때부터 돈의 중요성을 피부로 느끼고 있다.

하지만 과연 돈이 많다고 행복이 보장되는 것일까? 돈과 행복은 언제나 정비례 하는 것일까? 오로지 부와 성공만을 외치는 사회 분위기는 일상 속 작은 행복들을 외면하게 만든다. 한때 “부자 되세요”가 덕담으로 널리 쓰여진 것은 이러한 세태를 잘 반영한다. 인생의 수많은 가치가 돈에 의해 무시되고 있는 것이다. 이제 돈에 대한 인식을 바꿔야 할 때다.

돈은 한정된 자원이고 배분이 공평하지 않음은 돈의 기본적인 속성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돈이 아닌 다른 것에 삶의 중심을 두어야 한다. 물론 돈을 중시 여기는 태도는 쉽게 버릴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각자가 걸작품이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인생의 가치를 소유가 아닌 존재에서 찾는다면 돈에 끌려 다니기보다 돈을 지배하는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돈은 어떤 의미인가? 돈의 노예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 돈 걱정 없이 살고 싶은 사람, 돈이 많아도 제대로 쓰지 못하는 사람, 돈이 없어 불안한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화폐인문학’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 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겠으며, 저희 좋은땅 전 임직원이 깊은 신뢰와 성실 토대위에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서 독자에게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김미라 팀장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