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카드와 컬러링의 절묘한 콜라보 ‘부자의 그림’,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 등장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들’ 은하원의 컬러링북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6-09-05 17:32
파주--(뉴스와이어)--MBC ‘마이리틀텔레비전’과 ‘무한도전’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던 타로마스터 정회도가 쓴 책 <부자의 그림>이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극본 민지은·원영실·이승진/제작 HB엔터테인먼트/이하 ’신네기')에 등장했다.

이 책은 여주인공 은하원(박소담 분)이 늘 가지고 다니며 색칠하며 마음의 위로를 받는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9월 3일 8회 방송에서는 비행기 안에서 은하원이 밝게 웃는 모습으로 색칠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은하원이 선택한 그림은 ‘천사’ 카드로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순간이나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순간에 색칠하면 마음을 평화롭게 어루만져주는 기능이 있다. 구름 위에 아기 천사가 누워 편안하게 잠을 자고 있는 모습에서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다.

<부자의 그림>은 ‘타로 카드’와 ‘컬러링’를 접목한 독특한 책이다. 정회도 저자는 타로 카드를 통해 1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오면서 대다수의 사람들이 부자가 되기를 꿈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을까’를 고민한 끝에 78장의 타로 카드를 컬러링북으로 개발했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8회분에서 강지운(정일우 분)과 은하원의 취중키스 장면이 나오면서 앞으로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16부작 드라마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 토요일 밤 11시 방송 중이다.

다산북스 개요

(주)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 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미디어홍보팀
팀장 정명찬
070-7606-74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