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17년 경찰시험 대비 ‘스파르타패스 3기’ 수강생 모집

온라인 강의 편의성과 체계적 관리 시스템 접목으로 1,2기에 이은 조기 마감 예상

‘타사인증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등 수험생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9-14 09:00
서울--(뉴스와이어)--40여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 17년 경찰시험 합격 대비 프로그램 ‘스파르타패스’의 3기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하 ‘남부경찰’)은 ‘스파르타패스’ 1, 2기에 대한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3기 상품을 출시, 지난 시즌보다 확실한 합격 가이드와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남부경찰의 ‘스파르타패스’는 온라인 강의의 편의성에 오프라인 관리 시스템의 장점을 접목시킨 온라인 종합 강의 프로그램이다. 3기 상품의 경우 1, 2기 때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관리 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 예고로 출시 전부터 많은 수험생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본 상품의 강의는 2017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기본이론 ▲압축강의 ▲기출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 혜택으로 타 업체에서 경찰 관련 강의를 수강 중인 수험생의 경우 수강료 5만원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친구 추천 시 추천해 준 친구와 추천받은 친구 모두 수강기간 1개월 연장 혜택을 1인당 최대 2회까지 받는 기회가 주어진다.

남부경찰은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온라인 강의 수강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3기 상품을 준비했다며 검증된 남부 스파르타패스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잘 활용한다면 온라인 수강 수험생들도 충분히 17년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파르타패스 3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http://copspa.edu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