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서울법학원, 2017 ‘법무사 2차 연간 정규과정’ 개강

지난해 수석 합격자 및 최다 합격자 배출로 개강 전부터 수험생 관심 집중

수강료 할인, 자습실 무료 제공 등 신청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돼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9-22 09:00
서울--(뉴스와이어)--40여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법무사 전문교육 사이트 ‘박문각 서울법학원’이 26일 2017년 제 23회 시험 대비 ‘법무사 2차 연간 과정’을 개강한다.

박문각 서울법학원(이하 ‘서울법학원’)은 26일 이혁준 강사의 민사소송법 과목을 시작으로 법무사 2차 연간 과정의 첫 단계인 예비 순환 종합반을 개강하고 풍성해진 혜택들로 수강생들을 만난다.

17년 대비 ‘법무사 2차 연간 정규과정’은 ▲1단계 예비순환으로 기본서 체계잡기 ▲2단계 기본서 정리 및 사례연습 ▲3단계 2순환 진도 별 모의고사 ▲4단계 실전모의고사 ▲5단계 파이널 일일 특강 순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강사진은 이혁준(민법/민사소송법), 이재영(형법), 배병한(민사서류), 유석주(부동상등기법/등기신청), 김영환(형사소송법) 등 과목 별 최강 라인업으로 구성돼 예비 법무사들의 빠른 합격을 돕는다.

1년 정규과정 신청자 전원에게는 45%의 수강료 할인이란 파격 혜택이 주어진다. 복습용 동영상(PC+모바일), 스터디룸과 자습실, 모의고사 첨삭채점, 1:1 학습관리, 2차 기출문제 해설집도 모두 무료 제공되며 2차반 재수강생은 20만원, 1차 정규 & 동차반 수강생과 타 학원 종합반 수강생에는 각각 15만원씩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달 22일과 29일 양일간 진행될 ‘법무사 2차 합격전략설명회’ 당일 수강 신청 시에도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7년 시험 대비로 치러지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6년 법무사 2차 시험의 총평 정보와 2017년 법무사 시험의 합격 전략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5년 법무사 최종합격자 121명 중 무려 81명의 합격자를 배출, 최근 2년 연속 수석 합격자 또한 배출 중인 서울법학원의 정규 과정 개강 소식에 많은 수험생들은 미리부터 반색을 표하고 있다. 검증된 수험 노하우와 실속 있는 가격, 파격적인 혜택들을 잘 활용해 단 기간 내 법무사 고득점 합격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서울법학원은 합격자 수가 말해 주는 검증된 강의를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조금이나마 금전적 부담을 덜고 수험기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강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서울법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서울법학원: http://www.seoulsl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