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서울법학원, 17년 감정평가사 시험 대비 ‘1기 스터디 합격전략 설명회’ 실시

내달 8일 ‘2017년 대비 1기 스터디 과정’ 개강 앞두고 학습 및 합격전략 선 공개

유형별 합격자들 만나 합격담도 듣고 1:1 면담도 받고…수험생 ‘기대 증폭’

뉴스 제공
박문각
2016-09-29 09:17
서울--(뉴스와이어)--40여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서울법학원’이 내년도 감정평가사 시험 합격을 위한 ‘1기 스터디 합격전략 설명회’를 10월 8일 개최한다.

‘1기 스터디 합격전략 설명회’는 2017년 제 28회 감정평가사 시험 대비 ‘1기 스터디’ 과정의 개강에 앞서 치러지는 것으로 개강 전 지친 수험생들을 독려하고 빠른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전략들을 제공해 주고자 마련되었다.

8일 오후 4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7년 감정평가사 시험 정보와 이에 대비한 1~4기 스터디 과정별 학습 전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2년차 합격자, 다년차 합격자, 수험 및 직장생활 병행 합격자, 온라인 수강 합격자 등 유형 별 27회 최종 합격자들이 다수 초청돼 생생한 합격 체험담을 공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전문 수험 컨설턴트와의 상담 기회가 주어지며 희망하는 초청 합격생과의 1:1 면담 혜택도 제공될 전망이다.

수험생들은 전년도 감정평가사 시험에서 최연소 합격자 배출, 최고령 합격자 배출, 1차 면제(합격)자 최다 배출까지 3관왕을 기록한 학원인 만큼 서울법학원이 배출한 여러 합격자들과의 이날 만남을 통해 학원 선택에 도움을 얻고 다양한 실질적 수험 노하우를 얻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017년 감정평가사 2차 시험 대비 첫 과정인 ‘1기 스터디’는 내날 22일 개강을 시작으로 10주간 진행된다. 유도은(감정평가실무), 강정훈(감정평가 및 보상법규), 지오(감정평가이론) 등 현직 감정평가사가 직접 강의를 맡아 합격 멘토로 나서며 수강 신청자 전원에게는 복습 동영상(동영상+모바일) 제공과 무료 스터디룸 사용 혜택이 주어진다. 성적우수자의 경우 2기 스터디 수강료의 50% 할인도 적용된다.

서울법학원은 수험생들의 집중력 향상을 위해 ‘1기 스터디’ 과정을 지정좌석제(실강 93석, 영상반 60석)로 운영할 방침이며 현재 좌석은 40석 가량만 남아 있는 상태이다.

설명회 및 수강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법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서울법학원: http://www.seoulsl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