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 17년 경찰시험 대비 ‘스파르타패스 4기’ 출시

수강생 수 538% 증가에 힘입어 예정일보다 출시 앞당겨

입문교재 및 특강 지원… ‘각오 댓글 이벤트’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전폭 지원돼

뉴스 제공
박문각
2016-10-19 09:58
서울--(뉴스와이어)--40여년 전통의 수험교육 전문 기업 ㈜박문각의 경찰공무원 전문교육 사이트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 오프라인 관리 시스템을 접목한 온라인 종합 강의 프로그램 ‘스파르타패스’의 4기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박문각 남부경찰온라인(이하 ‘남부경찰’)은 앞서 3기까지 진행된 ‘스파르타패스’ 에 대한 수험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기 상품을 조기 출시, 18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약 한 달간 수험생들을 찾아간다.

‘스패르타패스’ 4기 상품의 구성은 3기 때와 동일하다. ▲기본이론 ▲압축강의 ▲기출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파이널 특강 등 단계 별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혜택의 폭은 한층 더 넓어졌다. 스파르타패스 4기 등록 수험생 전원에게는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수 과목인 한국사와 영어의 입문교재가 무료 제공되며 2017년 시험 대비 모의고사 및 특강도 별도 지원된다. 수험생 독려를 위한 ‘각오 댓글 이벤트’도 새롭게 실시, 참여 수험생 당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조건없이 제공된다.

‘타사 인증 이벤트’와 ‘친구 추천 이벤트’ 혜택은 4기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타 업체에서 경찰 관련 강의를 수강 중인 수험생은 5만원의 수강료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친구 추천 시 추천해 준 친구와 추천 받은 친구는 모두 수강기간 1개월 연장을 1인 당 최대 2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남부경찰은 수강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혜택을 담아 이번 4기 상품을 준비했다며 검증된 남부 스파르타패스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잘 활용한다면 온라인 수강 수험생들도 충분히 17년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파르타패스 4기’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문각 에듀스파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 http://copspa.edu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6182-96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