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액센, 온라인 IT전문 쇼핑몰`액센몰'오픈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미디어기업인 한국액센(대표 박수성 www.axxen.co.kr)이 이어폰, 광디스크 등 자사 제품을 비롯하여 여타 IT제품들을 취급,판매하는 온라인 IT전문 쇼핑몰“액센몰(www.axxenmall.co.kr)”을 오픈했다.

액센몰은 프린터, 복합기 등 컴퓨터 주변기기를 비롯해 건전지/충전기, 잉크/토너, 미디어/저장장치, 이어폰/헤드셋 등 다양한 아이템을 취급하고 있다.

한국액센은 액센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실시한다. 우선, 액센 브랜드의 전체 이어폰에 대해 20% 할인을 실시하며 액센 DVD+R 제품에 대해서는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기획상품전으로 액센 브랜드의 ‘XE-622 이어폰’과 ‘DVD+R 4배속’ 50장을 동시에 구입하면 20%의 가격할인과 함께 DVD렌즈클리너, CD케이스 등을 증정하며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천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액센의 신제품인 ‘XE 951S’ 이어폰을 구입하면 이어폰을 하나 더 주는 ‘1+1’ 행사(100명 한정)도 전개한다. 또, 공시디 100장을 구입하면 음성인식기술이 탑재된 국내 최고의 멀티미디어 영어학습교재인 ‘삼국지’ 풀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액센은 액센몰 오픈을 기념하여 광디스크는 물론, 이어폰 등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이콤 아이모리(200MB)’ 서비스를 1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데이콤 아이모리는 사진 및 동영상을 오프라인 앨범처럼 웹하드 공간에 저장할 수 있는 디지털앨범저장서비스와 각종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를 치료할 수 있는 PC보안서비스, 그리고 각종 컨텐츠 및 쿠폰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다.

한편, 한국액센은 액센몰 오픈과 맞춰 대대적인 웹사이트 리뉴얼 작업을 단행했다. ‘아름답고 세련된 신기술’ 이라는 모토로 디지털 기술을 이끌어가고 있는 한국액센은 이번에 기존의 낡고 특징 없는 사이트의 분위기를 과감히 버리고 레드 색상의 정열적인 색상톤을 메인 색상으로 한국액센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데 주력했다.

한국액센의 박수성 사장은 “액센이 출시하고 있는 광디스크, 이어폰은 물론 조만간 출시 예정인 MP3플레이어와 USB메모리스틱 등 자사 제품을 꾸준히 보강함과 동시에 많은 국내외 주요 IT기업들과 제휴를 추진하여 다양한 IT제품들의 인기브랜드들과 아이템들을 확보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히면서“관련 상품들간의 공동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기획함으로써 온라인 쇼핑고객들이 가격이나 제품, 서비스의 질적인 측면에서 선호할 수 있는 최적화된 온라인 IT전문 쇼핑몰로 성장,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xxen.co.kr

연락처

02-501-15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