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Korea, 9일 통합 데모데이 개최

뉴스 제공
디이브이코리아
2016-12-05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미국 뉴욕 기반 액셀러레이터인 디이브이코리아(DEV Korea)가 통합 데모데이를 개최한다.

12월 9일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통합 데모데이에서는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 말레이시아, 인도 등에서 활발히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11개의 디이브이코리아의 투자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통합 데모데이에는 신발·가죽에 관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는 O2O 서비스 ‘왓슈’, 구매 후기·이미지·텍스트 인지 기반의 패션 큐레이터 ‘디스커버리호’, 한류 스타 Goods POD 서비스 ‘스타픽스’, 패션 코디 방법 큐레이션 서비스 ‘하모니잇’, 글로벌 식사 모임 플랫폼 ‘밋잇챗’, 디자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에르고’, 복합 주화 관리 및 결제 솔루션 ‘퍼즐 벤처스’, 국내 1위 스테이크 푸드트럭 ‘스테이크 아웃’ 등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고 미국 현지 안착 가능성이 높은 국내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의 모바일 및 PC 게임 개발사 ‘유니호그’, 실제 매장을 VR로 구현하여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인도의 ‘프렉쉬’, 대학교의 행사와 브랜드를 연결해 주는 글로벌 스폰서쉽 및 이벤트 매칭 플랫폼인 말레이시아의 ‘와이투데이’ 등 다양한 분야를 망라하는 스타트업들이 그 간의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이브이코리아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의 성공적인 보육 성과와 뉴욕 투자자들에게 국내 기업을 알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통합 데모데이에서 보육 기업들이 국내외에서 이룩한 그간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이브이코리아 통합 데모데이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받고 있다.

디이브이코리아 개요

2012년 뉴욕에서 설립된 DEV는 디지털 서비스의 다음 세대를 구축하는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초기 자본을 제공한다. DEV는 MTV 경영진 출신의 앨런 맥글레이드(Alan McGlade)와 다양한 경험을 지닌 벤처 파트너들에 의하여 관리된다. DEV는 미국을 넘어 세계 무대로 나아가 창조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2014년 DEV Korea를 설립하였다. DEV는 다수의 한국 초기 기업에 투자를 진행하였으며, 이들 기업의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온오프믹스 참가 신청: http://onoffmix.com/event/84641

웹사이트: http://devkorea.vc

연락처

DEV Korea
오영록 상무/Rock Oh
02-3452-36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