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윤옥연 대표, 2016 자랑스러운 여성벤처인상 수상

뉴스 제공
오토원
2016-12-15 13:19
서울--(뉴스와이어)--오토원 윤옥연 대표가 한국여성벤처협회로부터 2016 자랑스러운 여성벤처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여성벤처협회는 2016년 여성벤처인의 날을 맞아 자랑스러운 여성벤처인에 대해 시상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기술 개발로 매출 신장,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 경제에 기여한 자랑스러운 여성벤처인에 오토원 윤옥연 대표가 선정되었다.

친환경인증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한 오토원은 매년 지속적인 R&D 활동과 투자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생활 악취, 공공분야, 산업용 대기악취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송년행사와 더불어 전국에서 모인 여성벤처인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오토원 개요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오토원은 ‘최고의 품질, 정직한 제품’이라는 모토 아래 혁신과 도전정신으로 해초류의 식품으로 생활악취, 산업용악취 등을 제거하는 친환경탈취제 ‘고소탈’을 개발하였다. 발명 특허, 실용 특허, 디자인 특허 등록 및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여 공단과 지자체 공공 기관에 악취 방지를 위해 공급하고 있다. 두통을 유발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공기청향제센스, 향파우더 등의 제품으로 ISO 9001:2000 인증,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매달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친환경인증 중소기업청 우수제품 특허청의 우수 발명품 녹색성장브랜드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항상 연구하며 도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윤옥연
02-472-3881
이메일 보내기